본문 바로가기
생각의리뷰

민감한 피부 PH 밸런스 맞춰서 순한 클렌징 해봐요.

by 새로운풍족 2019. 7. 4.
반응형

#BIUM을 만나 PH Balancing Cleansing Gel 알게됬다.

 

행사제품으로 가성비 좋았던 비움의 클렌징젤을 구매를 해보았어요.

"내 피부는 무엇을 발라도 괜찮아"라는 생각으로 이것도 저것도 발라도 아무런 트러블이 없었는데

어느순간 피부가 뒤집어지니깐 "나에 피부도 관리가 필요한 피부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화이트리의 비움 약산성 클렌징 젤은 젤타입이라서 순하게 클렌징 할수 있었어요.

잔여감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주니깐 특히 약산성이라 좋았답니다.

그전에는 오일타입도 써보고 크림타입도 써봤지만 민감성 피부인 저에게는 젤타입이

제일 순하고 피부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비움약산성 클렌징 젤에는 아미노신, 바이온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PHA, 과일단백질효소와 베타인, 베르가모트오일도 들어가 있답니다.

 

처음 접해본 클렌징 제품 중 데일리하게 세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을 많이 하시는 여성분들에게는 한번세안이 아닌 두번 세번까지 세안을 하게 되는데요.

저역시 비움 약산성 클렌징 젤을 이용한 세안을 먼저한 후 바르는 스킨으로 이중세안을 합니다.

특별한 날에는 클렌징 젤 사용후 세안도 같이 할수 있는 각질제거를 사용한 후  바르는 스킨으로 이중세안 합니다.

자신의 피부타입을 잘 알고 순하게 사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순한제품이라 완벽하게 화장을 지워주진 않았어요.

세안전 리무버전용 제품으로 눈가와 입가를 먼저 닦아준뒤에

세안해주시면 더욱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타입이라 아침에 가벼운 세안시 사용해도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