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월 개봉영화 그녀가 죽었다 정보 출연진

by 새로운풍족 2024. 4. 10.
반응형

요즘 다양한 영화들로 영화계는 활기를 띈 모습인데요. 그중 2022년에 개봉예정이었던 영화였지만 개봉하지 못하고 2024년 5월에 개봉하게 된 영화가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5월 개봉예정작인 '그녀가 죽었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5월 개봉영화 그녀가 죽었다 정보 출연진

 

 

🔷 그녀가 죽었다.


 

 

•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 감독 : 김세휘
• 개봉일 : 2024년 5월
• 제작사 : (주)엔진필름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인플루언서의 집에 몰래 들어간 남자가 그녀의 죽음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사건을 그리고 있는데요.

 

남의 삶을 훔쳐보는 공인중개사와 남의 관심을 훔쳐사는 인플루언서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단번에 드러낸 이번 <그녀가 죽었다>는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주고 있는 배우 변요한, 신혜선, 이엘의 출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영화 <치외법권>, <인천상륙작전>, <덕구>등 다양한 작품에서 각색과 스크립터를 맡으며 탄탄한 경력을 쌓아온 김세휘 감독의 연출 데뷔작으로 2022년 9월 7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2024년 5월로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 출연진

5월 개봉영화 그녀가 죽었다 정보 출연진 1

 

구정태 역 변요한

남의 삶을 훔쳐보는 남모를 취미를 가진 공인중개사. 의뢰인이 맡긴 열쇠로 그 집을 몰래 들어가 훔쳐보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5월 개봉영화 그녀가 죽었다 정보 출연진 2

 

한소라 역 신혜선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

 

 

 

5월 개봉영화 그녀가 죽었다 정보 출연진 3

 

오영주 역 이엘

유명 인플루언서의 실종 사건을 꼼꼼하고 집요하게 파헤치는 강력반 형사.

 

 

 

그밖에 배우 한소하, 이세랑, 장성범이 출연합니다.

 

 

💠 영화 줄거리

5월 개봉영화 그녀가 죽었다 정보 출연진 4


“나쁜 짓은 절대 안 해요. 그냥 보기만 하는 거예요.” 고객이 맡긴 열쇠로 그 집에 들어가 남의 삶을 훔쳐보는 취미를 지닌 공인중개사 ‘구정태’.

 

5월 개봉영화 그녀가 죽었다 정보 출연진 5

 

편의점 소시지를 먹으며 비건 샐러드 사진을 포스팅하는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에게 흥미를 느끼고 관찰하기 시작한다. “관찰 152일째, 그녀가… 죽었습니다.” 급기야 ‘한소라’의 집까지 드나들던 ‘구정태’는 어느 날, 그녀가 소파에 죽은 채 늘어져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5월 개봉영화 그녀가 죽었다 정보 출연진 6

 

그 후 그가 ‘한소라’ 집에 들어간 것을 알고 있는 누군가가 협박을 시작하고, 사건을 맡은 강력반 형사 ‘오영주’의 수사망이 그를 향해 좁혀온다. 스스로 범인을 찾아야 하는 ‘구정태’는 ‘한소라’의 SNS를 통해 주변 인물들을 뒤지며 진범을 찾아 나서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