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박이일 새 멤버 누구? 연정훈 나인우 하차 1박 2일
일박이일의 새로운 멤버가 누군지 궁금하시죠? 새로운 멤버가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수 있을까요? 이번에 합류한 멤버는 바로 조세호와 이준인데요. 그의 유쾌한 성격과 독특한 매력으로 일박이일을 더욱 빛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새 멤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1박 2일 새 멤버
연정훈과 나인우가 하차한 후 KBS 1박 2일의 새 멤버로 합류한 인물들은 바로 가수 겸 배우 이준과 방송인 조세호입니다. 이들은 기존 멤버들의 공석을 채우며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첫 녹화에서 두 사람은 남다른 적응력을 보이며 제작진과 기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멤버인 조세호와 이준은 8월 18일 방송에서 첫 등장했습니다. 이들은 헬기를 타고 등장하며 화려한 첫인사를 했습니다.
💠새 멤버 조세호
조세호는 1982년 8월 9일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는 41세입니다. 그는 서울 화곡 초등학교, 서울 경서 중학교, 명덕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예원 예술 대학교에서 코미디 연기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조세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입담을 자랑해 왔습니다. 그의 키는 167cm, 몸무게는 70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새 멤버 이준
이준은 1988년 2월 7일 서울특별시 송파구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이창선입니다. 그는 아이돌 그룹 '엠블랙’의 멤버로 2009년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준은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에 입학했으나 연예 활동을 위해 자퇴했습니다. 현재는 프레인 TPC 소속으로 활동 중이며
그의 키는 178cm, 몸무게는 63kg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